달콤한 해봄이네

킨더조이 피카츄 졸업식 입학식 꽃다발 만들기 ft. 다이소 꽃포장지 본문

육아

킨더조이 피카츄 졸업식 입학식 꽃다발 만들기 ft. 다이소 꽃포장지

해봄맘 2023. 2. 4. 02: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봄맘이에요.

해봄이 유치원 기념으로 킨더조이 꽃다발을 만들었어요.

 

짜잔!! 엄마표 킨더조이 꽃다발

2월에 해봄이 유치원 졸업식이 있어서 생화 꽃다발을 살까? 풍선 꽃다발을 살까? 인형 꽃다발을 할까 하다가 킨더조이 꽃다발 만들기를 보았어요. 아이들은 꽃다발이 이쁘고 말고를 떠나서 킨더 조이가 많으면 그냥 좋아한다는 글을 보고 만들어 보고 싶어 킨더 조이 부터 샀어요.

마트에서 킨더 조이를 샀어요.

 

킨더조이

조화

다이소에 다양한 조화가 있어요. 너무 각양각색이라 고르는데 어렵더라고요.

미리 꽃다발의 색감을 고려 후 구매하러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포장지

다이소에 여러 종류에 포장지가 있어요.

그중에서도 무광 PP 재질의 꽃 포장지가 있어 그걸 구입했어요.

다이소에는 진짜 다~~있네요. 하하하

50X60 사이즈 3장이 천 원이에요. 싸고 좋아요. 근데 PP 재질이라 구김이 많이 생겨요.

초보자라 이리저리하다 보면 포장지가 너덜너덜해지더라고요. ㅜㅜ

부직포 포장지는 구김이 덜 간다고 해서 부직포 포장지를 사고 싶었는데

제가 방문한 다이소 매장은 블루, 레드색의 부직포 포장지만 있었어요.

 

 
 

풍선 막대

 

킨더조이 꽃다발을 만들려면 풍선 막대가 필요해요.

풍선용 컵스틱에 글루건으로 킨더조이를 붙여서 꽃 줄기처럼 만들어야 꽃다발을 만들 수 있어요.

다양한 색상의 컵스틱이 있었어요. 저는 오렌지색으로 사봤어요.

 
 
 

 

구매한 제품

킨더 조이(6개) - 6,380원

조화 - 3,000원

풍선용 컵 스틱(15개입) - 1,000원

꽃 포장지 2장 - 2,000원

포장용 리본 끈 - 1,000원

두꺼운 도화지(토퍼 인쇄용) - 1,000원

총 가격 - 14,380원

 

만드는 방법

1. 피카츄 토퍼를 두꺼운 도화지에 출력해서 풍선 막대에 글루건으로 붙여요.

 

반응형

2. 글루건으로 킨더조이와 풍선용 컵스틱을 붙여요.

 

3. 조화와 같이 테이프로 고정한 후 꽃 포장지로 포장을 하고 리본으로 마무리했어요.

꽃다발 포장은 유튜브에 많은 스타일의 꽃다발 포장 동영상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원하는 스타일을 보고 따라 하세요.


해봄이의 반응

해봄이는 너무 좋아했어요.

좋아하는 킨더조이도 많고 피카츄 토퍼도 있어서 너무 좋아했어요.

무엇보다 엄마가 만들어줘서 더~~ 좋다고 말하는 멘트 장인 해봄이!!

엄마가 감동이야~~!!

사실 해봄이는 코로나로 학예회나 유치원 입학식도 해본 적이 없어서

처음 받는 꽃다발이라 어떤 걸 줘도 좋아했을 것 같긴 해요.

 

 

셀프 킨더조이 꽃다발 후기

킨더조이 꽃다발은 총 14,380원 들었는데요.

인터넷에서 킨더조이 꽃다발을 검색해 보니 가격차이가 별로 안 나더라고요.

그냥 사는 게 퀄리티도 좋고 수고스럽지도 않아 더 낫지 않았을까?

엄마표 킨더조이 꽃다발은 너무 허접한가? 싶었는데

해봄이가 맘에 든다고 해서 졸업식 꽃다발로 쓰려고 해요.

그리고 포장지가 구겨짐이 심해지니 이렇게 되더라고요. 보기 흉하죠?

부직포 포장지로 하면 더 나을 것 같긴 해요.

정성을 담아 만들어 주고 싶거나 금손이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