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해봄이네

캠블리 키즈 레벨 테스트 무료 체험 수업 70% 할인 코드 본문

육아

캠블리 키즈 레벨 테스트 무료 체험 수업 70% 할인 코드

해봄맘 2022. 12. 27. 02: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봄맘이에요.^^

해봄이가 영어 학원을 그만두고 나서

영어를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까? 고민하다 요즘 화상영어를 알아보고 있어요.

화상영어 업체 진~~짜 많아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카페나 블로그 지인들의 소개로 몇 군데 추천받은 곳을 알아보기로 했어요.

그중 캠블리 키즈에요.

캠블리 키즈를 선택한 이유는 타 업체는 필리핀 선생님이 주지만 캠블리 키즈는 북미 선생님 위주고

캠블리도 있고 캠블리 키즈도 따로 있어요.

어린이를 위한 맞춤 커리큘럼이 운영된다는 점이었어요.

또 캠블리 키즈를 하고 있는 지인 추천도 있어서 체험을 신청했어요.

제가 알아본 모든 화상영어 업체는 레벨테스트라고 해서 체험수업은 무료로 진행되었어요.

근데 캠블리 키즈는 체험 수업의 수업료를 내야 해요.

30분 수업에 19,500원이에요.

체험 수업 70% 할인 코드
"고고캠키즈4"

19,500원

고고캠키즈4 할인 코드 적용하면

5,850원

 

반응형


튜터 찾기

캠블리 키즈는 튜터와의 수업 일정을 학생이 직접 예약해야 해요. 좋은 튜터를 찾는 게 중요해요.

《 좋은 튜터 찾는 TIP 》

  • 튜터 소개 글과 동영상을 꼼꼼하게 보자!

캠블리 키즈 홈페이지에는 튜터들의 간단한 자기소개 글과 동영상이 나와있어요. 저도 해봄이 체험 수업 튜터를 정하기 위해서 여러 개를 들어가 봤는데 사진과 영상이 헉!! 하게 다른 사람이 많더라고요. 소개 글과 함께 영상도 함께 보는 걸 추천드려요.

  • 신규 튜터를 공략하자!

이미 추천이 많은 튜터는 수업 예약하기 어려워요. 수업 예약이 풀로 차 있는 경우가 많아요. 아무리 좋은 튜터도 수업 시간이 안 맞으면 아무 소용이 없죠. 그럴 땐 예약 수업 시간이 많이 열려 있는 신규 튜터 중에서 아이와 맞는 사람을 찾는 것도 방법이에요. 캠블 리우는 수업을 학생이 직접 예약하는 시스템이라 튜터 교체도 아주 쉬워요. 다음에 다른 튜터랑 수업을 예약하면 ok~!

  • 캠블리 카페

캠블리 키즈 카페에 가면 추천 튜터 & 비추천 튜터에 대한 글이 있어요. 그걸 참고해서 튜터를 선택해 보세요. 소개 글과 동영상 만으로 튜터 선택이 어려울 때 캠블리 키즈 카페의 추천 튜터 글을 읽어보세요. 대부분 추천 튜터와 하면 수업이 만족스럽다고 해요.

 

체험 수업

저는 수업 가능 시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서 튜터를 정했어요.

한국 시간으로 평일 오후 시간대로 수업 시간을 정하니 수업 가능한 튜터가 많지 않았어요. ㅠㅠ

그중 앞으로도 수업을 계속하려면 수업 가능한 시간대에 수업 예약이 많이 열려있는지 확인 후 튜터를 결정했어요.

체험 수업 후기

해봄이는 학원에서 2년 동안 주 3회 혹은 주 2회로 영어 공부를 꾸준히 해왔어요. 해봄이 성향이 수줍음도 많고 탐색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편이지만 이렇게 못할 줄이야!!! 사실 좀 충격이었어요. 대화도 잘 못하고 단어로만 대답하더라고요. 한편 학원에서 문장으로 이야기하지 않아도 의사소통이 되는 상황이었으니까 문장 대화는 못 하는 게 당연했던 거 같아요. 화상영어는 대면이 아니라 비대면이라 한계가 있긴 했어요. 약간의 시간차가 생겨 대화가 원활하지 않고 잘 못 알아듣는 부분도 있고요. 아직 30분을 하긴 버거운가 싶기도 했어요. 그래도 꾸준히 하다 보면 어느 정도 늘겠죠?^^ 해봄이의 대답이 너무 답답했지만 튜터의 수업 자체는 만족스러웠어요. 해봄이는 다른 업체도 체험해 보고 화상영어를 시작하려고 해요.

캠블리 키즈 수강료

연말 할인 코드 :  "xmask" 적용 가격

 

주 2회
주 3회
주 5회
1개월(매달 갱신)
85,000원/월
120,000원/월
198,000/월
3개월(3개월마다 갱신)
127,500원/월
180,000/월
297,000/월
1년(12개월마다 갱신)
114,042원/월
161,000/월
265,650/월

※100% 내 돈 내산※

매우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