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해봄이네

닥터나우 코로나 재택 치료 비대면 진료 원격진료 약 배달 본문

생활정보

닥터나우 코로나 재택 치료 비대면 진료 원격진료 약 배달

해봄맘 2022. 2. 25. 19:34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봄맘이에요.

이번에 코로나에 확진되어 재택 치료(일반 관리 군)를 했어요.

코로나로 아픈데 모든 동거인이 자가격리 중이라 병원이나 약국에 갈 수가 없었어요.

보건소에서 안내받은 '닥터 나우'를 통해 비대면 진료를 받고 처방전을 받아 약을 복용할 수 있었어요.

코로나로 병원에 못 가서 이용한 '닥터나우' 였는데 너무 편했어요. 코로나 이후에도 이용할 것 같아요. 병원에서 대기도 안 하고 집에서 편하게 진료를 보고 약도 배달이 되니 너무 편리한 닥터 나우에요.

현재 코로나 재택 치료 일반 관리 군 환자에 한해서는 진료비, 약 값, 약 배달이 모두 무료예요. 코로나로 대기가 많아서인지 진료 대기를 신청했어도 일부 병원에서 진료를 취소해서 진료를 못 본 경우도 있었어요.

 

 

'닥터 나우'

 

 

진료비

닥터 나우 진료비는 대면 진료비와 동일해요.

회원가입 시 카드를 등록하게 되어 있어 진료비는 자동 결제되어요.

현재 코로나 재택 치료 환자는 진료비는 무료예요.

 

닥터나우 진료 순서

원격진료를 받을 증상을 선택 ☞ 비대면 진료실로 이동. 진료를 볼 의사를 선택하세요. ☞ 진료 요청서를 작성하면 진료 대기 상태가 됩니다 ☞ 병원에서 전화가 옵니다. 전화로 비대면 진료가 이루어집니다. (진료비 자동 결제) ☞ 진료 후 처방전을 약국에 전송 합니다(닥터나우 연계 약국으로 자동 배정. 약국은 선택할 수 없었어요.) ☞ 처방전 결제 후 배송.

 

카카오톡 알림

 

카카오 톡으로 진료 상황도 알려 줘요.

 

 
 
 
 

닥터 나우로 처방받은 약

 

 

코로나 진료시간코로나 진료 운영시간은 09:00~17:00(월요일~일요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