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해봄이네

킨더 조이 엉덩이 탐정 프렌즈 아이들 간식 본문

내돈내산후기

킨더 조이 엉덩이 탐정 프렌즈 아이들 간식

해봄맘 2022. 3. 30. 10: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봄맘이에요.

요즘 해봄이가 엉덩이 탐정 만화를 보기 시작했어요.

얼굴이 엉덩이란 콘셉트가 괴기스럽다고 생각했는데요. 웃음 코드가 응가나 방귀에 있는 아이들은 재미있나 봐요.

애니메이션을 보면 숨은 그림 찾기처럼 숨은 엉덩이 찾기가 있는데 그게 또 재미있나 봐요.

슈퍼에 간식을 사러 갔는데 킨더 조이 사러 갔는데 엉덩이 탐정으로 비슷한 게 있어서 사봤어요.

 

 

엉덩이 탐정 프렌즈 VS 킨더 조이

외관상 정말 비슷하죠?

킨더 조이

 

엉덩이 탐정 SECRET 프렌즈

중국산 OEM이지만

엉덩이 탐정 과자는 해태 제품이에요.

엉덩이 탐정의 인기에 출시한 제품인 거 같아요.

안에도 킨더 조이랑 비슷한지 궁금했어요.

비슷하게 플라스틱 숟가락도 들어있죠?

과자 내부 INSIDE

 
 

 


총평(맛!!!)

 

킨더조이랑 콘셉트가 너무 비슷해요.

외관이나 구성이 똑같아요.

안에 들어있는 장난감마저 비슷해요.

엄마 맘에는 안 드는 조잡스러운 플라스틱 제품 ㅋㅋㅋㅋㅋ

장난감 빼고 가격이나 다운 시키면 좋겠어요.

너무 비싸요 흑흑!!

차이점은!! 안에 과자 내용물이에요.

육안으로도 킨더조이랑 차이점이 보이시죠?

맛도 차이가 있어요.

해봄이 말론

"엉덩이 탐정도 맛있는데.. 킨더 조이가 더 맛있어.!!"

해봄아 맛있으면 먹어야지....

맛있다면서 다 안 먹었어요.

2개나 구매했는데 왜 안먹니???

내 돈 100% 주고 산 솔직하고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