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해봄이네

영등포 타임스퀘어 놀부부대찌개 본문

내돈내산후기

영등포 타임스퀘어 놀부부대찌개

해봄맘 2022. 3. 13. 02:11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봄맘이에요. ^^

해봄이 장난감 사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갔다가 정말 오랜만에 외식을 했어요.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있는 놀부부대찌개를 먹었어요.

불 오징어 메뉴가 새로 출시되었나 봐요.

매장 앞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자석도 많고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쳐져 있었어요.

센스 있는 문구가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메뉴판

새로 나온 불 오징어도 맛있어 보였는데 "오리지널 부대찌개"를 주문했어요.

찌개 + 토핑 + 생라면 + 공깃밥의 구성으로 되었어요.

메인 찌개를 오리지널 부대찌개, 치즈 부대찌개, 김치부대찌개 중에 하나는 고르고 토핑 선택을 하면 돼요. 토핑은 2인분엔 2개, 3인분엔 3개, 4인분엔 4개 선택할 수 있어요.

토핑 넣기 전 기본 부대찌개

 

사리

생 라면 사리와 함께 선택한 왕 소시지와 롤우삼겹이 같이 나왔어요.

롤 우 삼겹은 냉동이에요. 양은 기본 물컵 정도 나와요.

사리 추가 한 부대찌개

 

기본 제공 반찬

샐러드와 어묵 무침 김치가 기본 반찬으로 나와요.

 
 

Eat it up!!

주차비 1만 5천 원 이상 30분 무료 / 3만 원 이상 1시간 무료였어요.

※ 내돈 100% 내고 사먹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