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해봄이네

스테이크 맛집 홍익 스테이크 배달 테이이크 아웃 본문

내돈내산후기

스테이크 맛집 홍익 스테이크 배달 테이이크 아웃

해봄맘 2021. 12. 5. 14: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봄맘이에요.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 외식을 할까 하다가 코로나 확진자도 많이 나오고 해서 배달을 시켰어요.

간단하게 배달시켜 먹은 걸 포스팅해볼게요

 

홍익 스테이크

처음에는 아웃백도 못 간 지 오래되고 해서 아웃백 시키려다 홍익 스테이크를 시켰어요.

저는 비프 박스 라지 라이즈 토시살 2개랑 쉬림프 토마토 스파게티 & 마늘빵을 시켰어요.

토시살도 부드럽고 스테이크 소스도 맛있었어요.

숯불 맛도 났어요. 잘라져서 나와 아이들 먹기도 좋아요.

단점은 개인마다 식사량이 차이가 있잖아요. 제가 많이 먹는 편인 건지 라지인데도 양이 좀 작았아요. 혼자서 2개도 먹겠어요 ㅎㅎㅎ

해 봄이는 스파게티를 더 좋아했어요.

워낙에 면 종류를 좋아하는 아이라

스파게티는 혼자 다 먹었어요.

새우, 양송이버섯, 브로콜리, 올리브 등이 들어 있고 토마토소스 스파게티였어요.

🧡💛💚💙💜

저돈 100프로 내고 사 먹은

주관적이고 솔직한

리뷰예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