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해봄이네

과천 어린이대공원 서울랜드 근처 맛집 신가네 광양 불고기 본문

내돈내산후기

과천 어린이대공원 서울랜드 근처 맛집 신가네 광양 불고기

해봄맘 2022. 5. 9. 02: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봄맘이에요^^

5월 5일 어린이날에 과천 서울대공원에 갔어요.

요즘 날씨도 좋아서 넓은 곳에서 뛰어놀고 싶어서 출발했는데요.

주차장이 만차라 도로에서 두 시간 버리고 그냥 집으로 차를 돌렸어요. ㅠㅠ

배도 고프고 과천에 온 김에 밥이라도 먹자 생각하고

#신가네 광양불고기 집에 가서 식사를 했어요.

메뉴판

휴일에도 점심특선 주문이 가능했어요.

해봄이가 삼겹살 먹고 싶다고 해서 삼겹살과

광양불고기 정식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광양불고기 2인분

이동갈비 2인분

식사할 때 포스팅할 생각을 안 해서

삼겹살도 시켰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호불호가 있는 거 같아요.

남편은 가성비 좋다고 했는데 저는 아쉬웠어요.

배가 고픈 상태였고 저의 최애 음식이 숯불갈비에요.

기대를 너무 했는지

기대보단 맛이 없었어요.

갈비 보다 된장찌개가 맛있었어요^^

TIP! 식사하러 가실 거면 3시는 피해서 가세요.

3시에는 브레이크 타임인 거 같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