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해봄이네

애드포스트 블로그 수익 돈벌기 주부 아르바이트 본문

생활정보

애드포스트 블로그 수익 돈벌기 주부 아르바이트

해봄맘 2023. 1. 2. 16:11
728x90
반응형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해봄맘이에요.

2021년 11월 부터 블로그에 소소하게 포스팅을 시작했어요.

정말 아주 아주 소소한 수익이지만 취미 생활도 하고 수익도 낼 수 있으니 글쓰는걸 좋아하시거나 블로그를 하고 있다면 애드포스트를 꼭 신청하세요.

 

애드포스트 신청 자격 조건

1. 블로그 개설 90일 이상

2. 포스팅 50개 이상(전월 누적 기준)

3. 평균 방문자 100명 이상

 

1,2 번 조건은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되는데 3번 조건인 평균 방문자 100은 달성이 어렵다 생각되었어요. 저는 인플루언서도 아니고 어렵다 생각했는데 꾸준히 포스팅하면 할 수 있어요. 저도 했으니 꾸준히 하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애드포스트 신청
 

https://adpost.naver.com/

애드포스트 신청을 알아볼게요. NAVER 검색창에 "애드포스트"라고 검색하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혹은 첨부된 링크를 누르세요. 애드 포스트에 회원가입 하세요.

 

네이버 애드포스트 : 미디어 운영의 새로운 즐거움

 

adpost.naver.com

 

 

- 애드포스트 회원가입 자격

 

1.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 소유자 및 외국인 등록번호 보유자

2. 사업자의 경우, 개인 사업자와 영리 법인만 가입가능

3. 네이버에 실명 확인된 계정 중 1개의 계정만 가입 가능, 사업자등록번호/법인 등록번호 당 1개의 계정만 가입가능 (1계정당 3개의 블로그 까지 운영 가능)

 

 

 

해봄맘 애드포스트 수입 공개!!!


저는 2021년 11월 부터 시작해서 1년 조금 넘게 블로그를 했어요.

체험단이나 협찬도 한다는데 저는 방문자 수가 없어서 그런지 그런거 1도 없었어요. 오로지 순수한 방문자들의 노출 수 및 클릭에 관한 수익이에요.

1년동안 약 3만 7천원 정도 수익이 났네요. 정말 소소하네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