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해봄이네

안국역 맛집 이화돈까스 본문

머무른 곳

안국역 맛집 이화돈까스

해봄맘 2021. 11. 25. 11: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해봄이와 서울공예박물관에 갔어요.

박물관 전시를 보고 출출해서

근처 안국역 맛집 이화돈까스 에 갔어요.

 

차없이 해봄이랑 가야 해서 서울공예박물관에서 가까운 음식점을 찾다가 평이 좋은거 같아서 GO!!했어요.

 

 

 

 

 

 

도로에서 골목으로 들어와야 해요.

입구에 간판이 크게 있어 눈에 띄어요.

저는 12시쯤 갔더니 사람이 많아 기다렸어요.

해봄이랑 같이 갔을때 아기도 있었어요. NO KIDS ZONE의 아니에요~

기다리면서 주문을 미리 하고 자리에 앉으니까 음식이 바로 나와 좋았어요.

 

 

메뉴판

 

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네요.

 

모듬카츠 & 김치돈까스나베 & 해물볶음우동을 시켰어요.

 

해물볶음우동

 

 
 

해봄이가 면킬러라 해물볶음우동을 시켰는데 맵지 않아 아이들이 먹기도 좋았어요.

해물이 많은데 특히 오징어가 많이 들어 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돈까스가 더 맛있었어요.^^;;

김치돈까스나베

 

저는 나베를 좋아해요~

따뜻하고 얼큰해서 맛있었어요. 

큰 새우튀김이랑 돈까스가 많이 들어 있어요.

 

 

모듬카츠
 
 

모듬 카츠는 돈까스, 새우튀김, 생선까스가 나와요.

해봄이는 모듬카츠를 제일 맛있어 했어요. ^^

 

 

 

다음에 또 가면 히레카츠를 먹어볼까 해요.

밥은 보온냉장고에 따로 있어서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해봄이도 잘먹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

본 포스팅은 100프로

내돈내산으로

쓴 너무나 주관적이고

솔직한 리뷰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