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해봄이네

디타워 광화문 차알 아메리칸 차이나 레스토랑 본문

머무른 곳

디타워 광화문 차알 아메리칸 차이나 레스토랑

해봄맘 2021. 12. 21. 01: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봄맘이에요.

이번 주말에 광화문에 가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걸 먹으려고 D타워를 가게 되었어요.

D타워는 1층~5층 까지 많은 매장이 입점해 있어요.

차알 Cha R

해봄이의 최애 음식이 짬뽕이라 중국음식점을 찾아 3층에 차알 Cha R~로 갔어요.

차알은 정통 중국음식점이 아니에요.

American chinese cuisine 음식점이에요.

메뉴

기본 상차림


 

베지 스윗 앤 사워포크 와 해물 짬뽕탕(면사리 없어서 면은 추가로 주문함), 새우볶음밥, 차우멘을 주문했어요.

미국식 퓨전 중국음식점에는 짬뽕이 없어요. IFC에 있는 미국식 퓨전 중국음식점에도 갔었는데 없어서 비슷할 것 같아서 마라탕면을 시켰는데 너무 달랐어요. 차알에는 해물 짬뽕탕이 있어서 그걸 시키고 면을 추가했어요. 짬뽕이 먹고 싶었는데 그런대로 만족했어요. ^^

 

새우볶음밥

차우멘

해물 짬뽕탕

베지 스윗 앤 사워포크

 
 
 
 
 
 

728x90
반응형